커리큘럼_v2


커리큘럼

미국 정규 커리큘럼 기반 초등 교육과정을 영어로 진행합니다.

학기구성

1학년 4학기(쿼터)제, 1학기는 총 12주로 구성됩니다.

수업시간

과목당 20분씩 수업합니다.

Basic 플랜은 주3회 월수금 또는 화목금 시간표 중 선택 가능합니다.

교재소개

미국 표준 교과 과정인 Common Core에 기반한 교과서를 사용합니다.

교과서는 학년별로 총 16권이 제공됩니다.

Language Arts

Language Arts 수업은 학생들이 언어의 다양한 측면을 종합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중요한 과목입니다. 이 수업은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 능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켜 학생들이 일상생활, 학문적 환경, 사회적 상호작용에서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Language Arts는 단순히 언어를 배우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이 문법적 규칙과 어휘를 이해하고, 이를 창의적이고 비판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데 중점을 둡니다.

Mathmatics

Mathematics 수업은 학생들이 수학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학적 개념과 기술을 가르치는 과목입니다. 수학은 단순한 계산을 넘어서, 논리적 사고와 추론, 창의적 문제 해결을 통해 학생들이 일상생활에서 마주치는 다양한 상황을 분석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과목입니다.

Social Studies

Social Studies 과목은 학생들이 사회, 문화, 역사, 경제, 정치 등 다양한 사회적 이슈를 이해하고 분석하는 능력을 기르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과목은 학생들에게 개인, 공동체, 국가, 세계와의 관계를 이해하도록 돕고, 이들이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게 합니다. 사회과학은 단순히 사실이나 연대기를 암기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학생들이 더 넓은 사회적 맥락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Natural Science

Natural Science 과목은 학생들의 탐구 능력과 비판적 사고를 기르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학교와 주(州)에 따라 세부 내용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Next Generation Science Standards (NGSS)**라는 국가 기준인 Common Core를 따릅니다.

수업영상

스마트러닝 학습 툴, CANVAS를 활용한 실시간 온라인 Zoom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초등영어 맛보기 수업

초등수학 맛보기 수업

초등  원어민 수학수업

초등사회 맛보기 수업

초등 5학년 원어민 사회수업

초등과학 맛보기 수업

초등  원어민 과학수업

학부모 후기

“이전에 다른 영어학원 레벨테스트에서 초등 5학년 수준으로 평가받았어요. 그런데 비스타 수업을 3학기까지 수강한 후, 11월에 또다른 영어학원 레벨테스트에서는  중학생 수준으로 평가 받아서 깜짝 놀랐어요. 수업에 꾸준히 출석하길래 ‘할만한가 보다’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결과를 보니 제 생각보다 훨씬 큰 도움이 되었나 봐요.”

초등6학년 우** 학부모

“처음에 시범학습을 시작 할 때는 3개월만 해보자 하고, 리스닝 실력이나 늘게 하자는 마음으로 시작했어요. 그런데, 아이가 수업에 흥미를 갖게 되고 실력도 늘어 크게 만족합니다. 같이 수업을 듣는 학생들과 친해져서 계속 수강하고 싶어요. ”

초등4학년 박** 학부모

“저희가 이번에 베트남으로 나가게 되어서…..    아이들이 이 수업덕분에 학교 입학테스트도 통과 하고 좋은일만 가득했습니다. 애써주신 선생님들께 감사한 마음전합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초등1학년 박**  학부모

“매일 단어만 외우고 독해만 하는 한국식 영어교육은 정말 도움이 안 됐어요. 그런데 영어로 수업을 듣는 건 전혀 다른 느낌이었어요. 수업 내용에 집중하다 보면, 억지로 영어를 배운다는 느낌이 전혀 없었거든요. 이젠 영어를 배운다는 생각은 없습니다. 영어는 그저 수단일 뿐이니까요 ”

초등4학년 소율 학부모

“이번 주 수업 때는 제가 옆에 있었는데, 아이가 잘 집중하고 좋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1시간 반을 앉아 있었는데..   잘 집중하고 좋아하더라구요~~”

초등3학년 Ma** 학부모

“익숙하지 않은 영어로 수업하는 게 처음엔 부담이었는데, 영어로 수학을 배우고 과학을 배우면서 아이가 흥미를 느끼더군요. 그렇게 차근차근 과정을 밟았고, 이제는 영어를 전혀 버거워 하지 않네요. 오히려 영어로 학습하는 걸 더 좋아해요.”

초등3학년 도윤 학부모